많은 분들께서 즐기시는 동남아 골프여행에서 중심을 구축하는 필리핀은 수도인 마닐라, 중부 지역인 클락, 앙헬레스, 수빅,
넓은 섬이자 도시생활 과 해안가 생활이 접목이 되어 고급 스러운 여행 인프라 를 갖춘 세부에 있는
골프장, 풀빌라, 리조트 인프라를 바탕으로 동남아 최고의 골프여행지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필리핀은 다양한 장점이 있지만 한국 과 가까운 거리와 국내에서 즐기시는 기본적인 비용과 그 비용에 맞는
골프장 문화에 지치신 분들에게 필리핀은 일반 적인 친목 이외에 비지니스 골프, 실력향상 등을
목적으로도 매우 적합한 여행지 로 알려져 있습니다.
필리핀 골프여행은 크게 3지역으로 나눠 볼수 있습니다.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는 풀빌라 들과 호텔들의 인프라가 혼합되어 있어 호화로운 방식의 골프여행이나
접대 골프에 적합하며, 필리핀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세부는 골프장 나들이 이후에 멋진 섬 투어를 통한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기에 적합하며, 클락 앙헬레스는 필드 경험이 주가 되는 분들과 색다른 느낌의 여행지 방문에 우선순위를 두신 분들께 적합한 도시 입니다.
디 하이츠 컨트리 클럽
디 하이츠 컨트리 클럽은 산악지형의 골프코스로 한국골프장과 유사한 점이 많아 산악형 골프 코스를 선호하는 골퍼에게 추천하는 코스입니다.
잘 관리된 페어웨이와 그린을 만날 수 있으며 페어웨이는 양잔디이고 러프는 야지로 조성되어 있어 아주 잘 꾸며진 코스이기도 합니다.
필리핀 아픔을 간직한 피나투보의 정글을 끼고 있는 클락코스 18홀 은 야자나무와 정글이 함께 어우러져 있어 정글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피나투보 산맥에서 이어져 오는 산자락이 클락 자유항을 마주하고 뚝 끊어진 곳에 자리잡은 선밸리코스18홀 은 아라얏 국립공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경을 가지고있는 코스입니다.
세부 컨트리 클럽 (Cebu Country Club)
개장년도 1928년
18홀, 파 72, 총 전장 6,677 야드
세부컨트리클럽은 필리핀 세부에서 가장오래된골프장입니다.
실질적으로 필리핀에서도 오랜 역사를 가진 구장으로 볼수 있습니다.
1928년에 9개의 홀로 시작을 하여, 1960년대에 9홀을 추가 건설하여 18홀 파71의 골프장이되었으며
흐름에 맞게 이후에 파 72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운트 말라라얏 골프 앤 컨트리 클럽 (Mount Malarayat Golf And Country Club)
마닐라 남쪽 리파시티 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바탕가스 여행권에 있으며 유명한 써밋포인트 골프장 과 는 불과 15분 거리에 있는 멋진 골프장입니다.
또한 이구장의 가장큰 특징은 타 구장의 난코스를 많이 접목을 하여 난이도가 있는 골프장으로 유명합니다.
마운트 말라라얏 골프장은 페어웨이가 넓은 편이어서 O.B나 기타 어려운 점은 없지만 나무와 해저드가 많아 주의해야 합니다.
코스는 3코스로 루보 코스, 말리푼요 코스, 막쿠롯 코스로 나뉘어집니다.
루보 코스는 3코스중 가장 짧지만 가장 쉬운 코스는 아니며, 말리푼요 코스는 파3의 6번홀과 파5의 8번홀이 난코스입니다.
또한, 맛쿠롯 코스는 어려운 홀, 쉬운 홀이 적절히 섞여있어 모든 골퍼들에게 안성맞춤 코스입니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팀원 분들과 즐거운 여정을 즐기실 수 있는 멋진 인프라가 구축 되어 있는 여행지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