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마닐라 시원한 황제 골프 라운딩 풀빌라 여행 (스플랜디도CC 셔우드CC 이글릿지CC)
3월 중순인 현재 곧 시작되는 여유로운 비수기를 맞이하여 본격적으로 비수기 모드에 들어간 필리핀은 마닐라 와 그 주변의 바탕가스, 따가이따이, 카비테,라구나 를 기점으로 펼쳐진 골프장 과,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로 알려진 세부 그리고 중부 루존지역의 앙헬레스, 클락, 수빅 까지 골프장을 선택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도인 마닐라는 비수기를 맞이하여 가성비를 느끼시며 다양한 장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일정에 맞게 골프장을 선택을 하시어 3색 골프 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구장들이 있습니다.
스플랜디도 따알 골프장
18홀 / 72파 / 6,316 야드
2002년 개장 필리핀 유명 관광지인 따가이따이 정상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따알호수 와 따알화산이 보이는 언덕 위에 위치해 있으며,
한국 골프장 과 비슷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페어웨이는 넓은 편이고 워터해저드 에 비해 벙커 갯수가 많습니다.
마치 호수를 향해 공을 치듯 가슴까지 후련해지는 뛰어난 경관을 자랑합니다.
이 매력적인 구장은 대부분 코스가 따알 호수를 마주 보며 라운딩을 하실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지중해 풍을 맞으시며 멋진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셔 우드 골프장
18홀 / 72파 / 7,265야드
하늘과 맞닿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시원하여 펼쳐져 있습니다.
전체적인 페어웨이는 모든 코스가 한눈에 들어올 정도로 평탄하여 모든 골퍼에게 적합한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린도 잘 가꾸어서 특히 한국인들이 플레이 하기 가장 편안하다고 느끼는 구장으로 세계 100대 골프장 선정에 85위에 링크되었던 명문 골프장입니다.
이글릿지 골프장
18홀 / 72파 / 7,017야드
해발 370m에 위치하고 있으며 로버트 트랜존스 주니어에 의해 본인이 디자인한 전세계 골프 코스 중 유명한 코스만 을 재 설계하여 다양한 골프 코스와 최상의 그린 페어웨이 상태를 자랑합니다.
100여 그루의 코코넛 나무와 약 3,000그루의 과실 수가 페어웨이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또한 골프장이 높은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시원한 날씨와 골프장 주변 전망이 라운딩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국인 골퍼를 위한 한국인 전용 락커 룸과 한 식당이 갖추어져 있어 편리한 라운딩 이외에도 세부적인 편리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비수기에 즐기시는 골프 여행에 있어 전국의 모든 골프장 들이 비수기 특가를 공지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항공권, 풀빌라 등 골프 여행에 관련이 있는 모든 부분에서 갓 성비를 동반한 여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점을 만끽하시며 팀원 분들과 다양한 방식의 여정을 즐기실 수 있는 멋진 여행 방식을 통한 힐링의 시간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