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클락 앙헬레스 황제 골프 여행 프라데라 골프장 라운딩
팀을 이루어 방문 하시는 골프여행지로 필리핀츤 멋진 여행지가 될 수 있습니다.
골프여행을 즐기시기에 있어 다양한 도시들의 발전된 골프장 과 방문하실 수 있는 여행지 들과
인프라적인 발전이 있어 편리한 여행을 즐기시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마닐라,세부, 클락 앙헬레스는 대표적인 필리핀 골프여행지로 매우 적합하며, 골프 와 여행 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으시는데 있어 매우 적합합니다.
필리핀 여행의 장점을 나열 하자면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클락의 안정적인 골프장, 영어 사용 용이함, 필리핀 친구들의 매력, 해변가 이동의 용이함 등 이 있습니다.
다양한 관광자원을 바탕으로 정부의 집중적인 투자로 발전된 클락은
미군기지 철수 이후에 많은 한국인 관광객 분들의 입소문을 타고
필리핀 앙헬레스 클락에 방문을 하기 시작하여, 점진적으로 발전을 하는 계기가 되어
현재는 골프여행의 성지로 불리고 있습니다.
클락에는 멋진 골프장이 있지만 가장 최근에 지어지고 관리가 잘된 근교의 골프장으로 프라데라 골프장 이 있습니다.
프라데라 골프장 (Pradera Golf And Country Club)
27홀 , 파 108, 총 전장 : 11,432야드
프라데라CC 는 2015년 완공 이 되었으며, 페어웨이 와 골프장 관리에 신경을 쓴 멋진 챔피언쉽 골프장입니다.
총 36홀 골프코스중에 현재 27홀의 코스가 활요이 되고 있으며,
버뮤다 잔디로 잘 조성된 최상의 코스와 체계적인 관리로 인기가 많이들 찾으시는 골프장입니다.
매홀 독특한 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지형 골프장으로 보이지만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해저드의 휘어진 동선들과
그린 주변의 업다운 차이를 보이는 벙커들이 있으며, 그린이 좁은 관계로 정확한 샹이 요구됩니다.
프라데라는 벙커와 의 사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벙커샷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골퍼분들께서는 공격적인 벙커샷 연습을 충분히 하실 만한 골프장 입니다.
프라데라CC 는 오비가 거의 없는 코스 이지만 ,해저드와 구불어진 페어웨이 등으로 인해 스코어를 유지가 만만치 않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재미를 느낄수 있으며, 독특한 홀구성과 난이도 있는 코스가 두루 섞여 있어
초급 보다는 중급 이상의 골퍼에게 사랑받는 골프장입니다.
라운딩 중간중간 마시는 프라데라를 이용하시는 골퍼들 만의 특권이며, 1인 1캐디 를 바탕으로 한
각 홀 라운딩에 상의를 여유 있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 12분 티업 간격으로 거의 한국 골프장 의 2배 수준으로 여유롭게 코스 공략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프라데라 골프리조트는 빌라형태로 되어 있어 함게 여행오신 팀원 분들과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빌라 한동에 1베트룸 형태이며, 양쪽으로 놓여져 있으며 전망 또한 웨이크보드 등 을 보실 수 있는 구조 입니다.
객실공간도 이용함에 불편함이 없이 넓은 편이며 담소를 나누실 착자 와 의자등이 놓여 있습니다.
빌라 내 객실에는 와이파이, 냉장고, 금고, 헤어드라이기, 커피포트, 에어컨, tv , 욕실등
호텔과 같은 기본적인것은 모두 완비되어 있어 편리 합니다.
멋진 골프장에서 마음껏 라운딩을 즐기시며 그동안의 아쉬움을 털어버리시고 멋진 도시여행을 통한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기에 매우 적합한 여행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