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시원한 황제 마닐라 따가이따이 3색 골프를 에코친구들 고 함께 (셔우드 힐스CC 미들랜드CC 오차드CC)
여름을 맞이 하여 팀원 분들과 즐기시는 골프 여행에 있어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이 동남아 특유의 더운 날씨에 따른 여행의 즐거움이 감소 되는 부분을 생각 하실 수 있는데 필리핀 마닐라 따가이따이 지역은 여름에도 시원한 고지대 관광지역에 마닐라 공항과 근접거리에 있으며 다양한 골프장, 풀빌라 들이 있어 여름나기 골프 여행 최고의 장소로 손색이 없습니다.
따가이따이는 이름 만큼 재미있는 도시로 많은 관광객 분들께서 사랑하는 여행지 로 고산지대 다운 시원함이 일품인 곳입니다.
동남아라고 무조건 덥다는 편견을 버리시고 시원한 지역에서 멋진 3색 골프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셔우드 힐스 골프장 (Sherwood Hills Golf Club)
18홀, 72파, 7,277야드
카비테와 따가이따리 모두 신선한 자연환경을 느끼실 수 있으며, 풀빌라와 거리가 멀지 않는 구장 입니다.
전장이 길고 나무가 없는 코스들이 많아 거리가 많이 멀게 느껴지는 구장이며, 홀이 노출되어 있는 특성 상, 뒷바람을 받으며 라운딩을 하실 수 있어 골린이 프로님들께도 문제가 없는 구장입니다.
미들랜드 골프장 (Middleland Golf Course)
18홀,72파,7,027 야드
과히 필리핀 전역을 통틀어 3손가락 안에 들어 간다는 구장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코스 뿐 아니라 각 홀 중간에 느끼시는 따알 호수 풍경 과 이국적인 라운딩 견험의 최대치를 느끼실 수 있는 구장입니다.
오차드 골프장 (The Orchard Country Club)
36홀, 72파, 7,051
1995년 조니워커 클래식에 맞게 개장을 하여 클럽하우스에 전리품들을 감상 하실 수 있으며, 조니워커 슈퍼투어,아시안PGA, 등 세계적인 대회를 자주 연 구장 입니다.
2,500여 그루의 망고나무 로 조경을 하여 아름다운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는 구장 입니다.
필리핀 골프 여행의 최고의 장점은 풀빌라 와 함께하는 자유로운 여행 방식 입니다.
일반적인 호텔 보다는 팀원 분들과 단독으로 풀빌라를 이용 하시면서 풀장을 이용한 멋진 파티를 즐기실 수 있으며,
다양한 바베큐 파티 와 개인적인 시간등을 마음 놓고 보내실 수 있는 방식의 멋진 여정 입니다.
매력적인 필리핀 친구들과 풀빌라에서 시원한 산미구엘 한잔 어떠 신지요?